티스토리 뷰

김포 운양동 영어과외 고촌읍 수학과외 초등 중등 고등 국어과외 내신 전문 입시

 

위 이미지 클릭시 자동으로 전화연결 됩니다

 

안녕하세요 ~ 김포시 장기동 운양동 고촌읍 에서 초등 중등 고등 수업을 하고 있는 선생님입니다

오늘은 지도를 한 학생의 사례를 들어보려고 합니다. !

 

안녕하세요 ~ 저는 올해에 고3이 된 학생입니다. 정시를 준비하시고 있다보니 수능까지 6개월까지

남았다는 사실에 마임으 조급할때도 있습니다. 지금 제가 제대로 준비를 하고 있는건지, 이렇게

공부를 하면 좋은 결과를 만들어낼 수 있는것인지 고민이 될떄가 있기 떄문입니다

저는 그럴때마다 김포시 운양동영어과외 운양동수학과외 운양동국어과외 선생님께선 저의 가능성을

알려주시면서 지금도 충분히 잘하고 있다고 격려를 해주시며 극복해 나아가고 있습니다

 

선생님꼐서도 이러한 고충을 잘 아시기 때문에 항상 옆에서 격려를 해주시고

응원을 해주시며 제가 착실하게 공부를 해나가도록 어쩔땐 선생님 어쩔떈 인생멘토가

되어주시곤 합니다 고촌읍영어과외 고촌읍수학과외 고촌읍국어과외 선생님께서 안계셨다면

저는 공부를 이미 포기를 했을것 같아요 옆에서 잡우주시고 이끌어주시기에 포기를 하지 않고

지금까지 공부를 하는것이 가능했기 때문입니다

 

저는 고1 때까지만 해도 진핵을 원하던 외고시험에서 탈락을 하고 나서 죄절을 했었습니다

오직 외고만을 목표로 하여 공부를 해왔는데, 한순간 무너져 버려서 허탈함도 매우 컸지만 나 스스로에게

실망감이 컸고 자신감도 많이 읽었습니다 한동안 공부를 하지 않고 방황을 했었죠 그만큼 공부에 대한

의지가 너무 없었습니다 이 일로 인해 공부를 하면 뭐하냐고 생각까지 헀었으니까요

 

그러다 한번 수업만 받아봐라 하시는 엄마의 말씀을 듣고 김포영어과외 김포수학과외 김포국어과외

선생님은 만나게 되어서 자신감을 찾아가기 시작했습니다 저의 상황을 대충 들으셔서 제가 왜 힘든지

너무 잘 아셔서 묵묵히 저의 이야기를 들어주시고 경청해주셨습니다 그리고 지금당장은 힘들지만,

이러한 과정들을 거쳐 성장해 나가는 모습을 생각하라고 하셨습니다

 

시험에서 떨어졌다고 해서 나의 가치가 없어지는것이 아니라고 하셨어요 지금부터 다시 준비를 해도

충분히 목표로 하는 대학에 들어갈 수 있을거라고 하셨고 그러면서 공부를 하는 이유에 대해서

까지 알려주셨습니다. 단순하게 좋은 대학을 가기 위함이 아닌 스스로 행복을 만들어가는

하나의 과정이라고 말이죠! 고등영어수학국어과외 내신관리 대입 전문 선생님의 위로와 조언으로인해

공부에 대한 생각이 바뀌게 되었으며 다시 마음을 다 잡고 제대로 공부를 해야겠다고 다짐했곤 했습니다

 

그때부터 저는 중등영어수학국어과외 고등내신 대입 선생님의 학습적인 방향에 따라서 공부를

하다가 보면은 배울점이 매우 많았습니다 특히나 문제를 풀때에는 제가 직접 풀어도록 하셨어요

한 문제를 푼다고 해도 그문제를 꼼꼼하게 살피고 주어진 조건이 무엇일지 생각을 해보고 천천히

풀이과정을 연습하도록 해주셨기에 제가 더 크게 성장을 할 수 있었습니다

 

하나를 배운다고 해도 정확하게 알도록 시간적으로 여유를 주었기 때문에 덕분에 주도적학습의

발판이 되기도 하였습니다 모르던 부분을 하나씩 알아그는것이 얼마나 즐거운 일인지 알게 되었어요

공부를 하는 재미가 이런게 아닐까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초등국어영어수학과외 수업에서 선생님과

문제를 풀다보면 막히는 부분까지 었었지만 힘들거나 답답해 하지 않았어요 반대로 당연하게

생각을 하고 해결책을 찾아가는 과정들을 흔련했기 때문에 제 스스로 성장을 할 수 있었습니다

 

운양동고등영어과외 운양동고등수학과외 운양동고등국어과외 선생님께선 항상 긍정적으로

에너지를 주셨기 떄문에 저에게도 덕분에 좋은영향이 되었어요 학교생활에서도 빠르게

적응을 하면서 학교수업시간에는 집중을 하며 필기를 하게 되었고, 쉬는시간에는 문제집을

풀어보고 배웠던 내용들을 복습을 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

 

고촌읍고등영어과외 고촌읍고등수학과외 고촌읍고등국어과외 선생님께서 주신 수능 기출문제들을

여러번 풀다보며 수능에 대한 대비까지 함께 진행하곤 했습니다 수업이 없다고 해도 선생님의

학습플래너를 따라 공부를 할 수 있었기 때문에 체계적으로 과목별로 공부를 해 나가게 되었습니다

 

저는 가장 어려웠던 수학과목도 무난하게 극복을 해나갈 수 있었어요 선생님께서는 공식활용에 대해서

수업지도를 해주셨기에 덕분에 공식원리를 정확하게 이해를 하게 되었고 , 공식에 문제의 조건을

대입하여 풀어내는 과정이 즐겁게 느껴지곤 했습니다 저는 지금 수학을 가장 좋아하는데 원리만

알면 참 쉬운 과목이라는 것을 알았으니까요

 

이번에 방학부터는 수능에 대한 전략을 세워주시는데요 2학년 모의고사 성적들을 분석하여

부족한 점에 대해서 채워주셨고, 자주 실수를 하는점을 짚어주시며, 개선을 하도록

수업을 해주셨습니다 운양동중등영어수학과외 운양동중등국어과외 선생님께서 말씀을 해주셨고,

학습커리큘럼에 따라서 성실하게 실천을 해 나아간다면 수능 1등급도 가능하다고 하셨습니다

 

선생님께서 알려주신대로 확신이 있는 노력으로 최선을 다한다고 하면 좋은성적으로 저에게

다가오니까요 저는 꼭 1등급이 아니어도 괜찮은데요 이미 내신성적에서 스스로 성장을 많이 했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하위권이었던 제가 지금은 상위권에 있으니까요 앞으로도 고등국어과외 중등국어과외

선생님께서 말씀해주신 공부 노하우를 활용하여 수능대비를 진행해볼 생각인데요~

 

이번 모의고사 성적에 대해서 전반적으로 분석을 통해 놓치는 부분을 복습해나가면서 말이죠

 

모든 학습상담 가능합니다 전화주시면 친절하게 도와드리겠습니다^^

 

본격수업 전에 무료로 모의수업을 진행중입니다

무료 모의수업진행 후 수업여부 결정해보세요~

 

안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