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대전 서구 둔산동 국어과외 관저동 영어과외 탄방동 시청 수학과외 초등 중등 고등 여자선생님 방문수업

 

 

 

위 이미지 클릭시 자동전화연결 가능합니다

 

안녕하세요 대전 서구 둔산동 탄방동 시청 관저동 등 서구에서 초등 중등 고등 학생들을 대상으로

국어 영어 수학 외에도 과학 사회 수업을 지도하고 있는 여자선생님 입니다 !

 

오늘은 저에게 과외수업을 받았던 학생이 느낀점을 적은 것을 소개를 하려고 합니다 !

 

- 사실 저는 개인과외를 하기 전까지는 끈기가 정말 없었는데요 하루에 3시간 정도도 책상에서 공부를

하지 못할 만큼 집중력이 낮고 주위가 산만하며 정신까지 흐트러지기도 했습니다 ! 때문에 학교수업을

듣는다고 해도 집중이 잘되다가 뒤에 친구가 잠깐 말을 걸면 바로 집중력이 흐려지곤 했죠

 

하지만 저는 중1 중2 중3 학생때 중3 마지막쯤에 대전서구 둔산동영어과외 둔산동수학과외 선생님을

만나게 되었고 그 뒤로 완전히 바뀌게 되었습니다 ! 태도 뿐만이 아닌 인내심, 공부법과 습득을 하나씩

고쳐나아가면서 결국 1년만에 상위권으로 올라가게 되었어요!

 

물론 순탄하게 올라가기만 한것은 아니었어요 제가 어떻게 변화하게 되었는지 알려드리려고 해요!

 

저는 대전서구과외 둔산동국어과외 선생님과 만나기 전에 끈기있게 공부를 하지 못한 이유로는 지금

생각해보면 제 마음가짐의 문제였던것 같아요 중학생 떄 왜 그랬는지 모르겠지만 저는 지금은 하위권이며

공부하는 능력이 부족하지만 나중에 마음을 단단히 잡고 노력을 하면 얼마든지 상위권이 될거라고 생각했었어요

매우 쓸데없는 자신감이었죠..

 

관저동영어과외 관저동수학과외 선생님을 만나기 전은 매순간 최선을 다하기 보다는

내신대비 수행평가 중요한 학교 숙제 등 정확한 목적이 생길때만 공부를 좀 하고 나머지는 항상

놀기만 했었던 것 같아요

 

그러나가 제가 중3이 되었고 관저동국어과외 선생님과 고등학교 입학을 앞두고 공부를 시작하게 되었어요

그제서야 저는 현실이 내가 생각했던 것과는 다르다는것을 알았고 그때부터 기초부터 다시 잡아보자는

마음으로 시작을 헀었던 것인데 다행히도 정말 좋은 선생님을 만나게 되었고 저 역시 열정을 더하여

꾸준하게 노력을 했더니 결과가 좋게 나타나게 되었습니다

 

제가 탄방동영어과외 수업을 할 당시에는 선생님들의 강의를 직접 들어볼 수 있는 테스트 제도가

있었습니다 지금도 그 때처럼 잘 해줄지는 모르지만 선생님께서는 집에 오셔서 실제로 수업을 하는

모습들을 보여주시며 커리큘럼 그리고 학습적인 방향 입시 상담 등 도움이 될만한 조언등을 해주셨어요

 

저는 쌤과 너무 잘맞는다고 생각을 했기 때문에 고민이 없이 바로 탄방동수학과외 탄방동국어과외 수업을

진행하기로 했고 무언가 듬직한 느낌도 많이 받아왔고 소통 또한 서로가 원래 알고 있던 것처럼 편하게

대해주셨습니다 ! 이로인해 저는 학습적인 측면보단 선생님의 성향 등을 보고 판단한것 같았어요

 

어쨌든 제가 시청영어과외 테스트 당시에 하던 것을 좀 더 세부적으로 알려드리자면 간단하게 개념정리

교재를 푸는시간 또한 20분 정도 되었고 제가 열심히 푸는 동안 썜은 저희 부모님들과 교육 관련된 상담을

하셧던 것 같아요 .

 

또한 제가 쓰던 교재 , 노트 등을 훑어보면서 저의 잘못된 공부법도 잡아주셨고 해결하는 법도

알려주셨습니다 또한 제가 문제를 다 푼뒤에 채점을 한 뒤 저의 현재 수준을 파악해 주셨고, 이후에

나아갈 교육방향까지 설명을 해주셨던것입니다

 

시청수학과외 수업을 할 당시에 저도 귀담아서 듣기는 했는데 기억이 나진 않은것 같아요

하지만 한가지 확실한 것으로는 1시간 동안 진행을 했던 시범수업 덕분에 저는 제 약점도

분명하게 파악이 가능했고, 어떻게 공부를 해야 하는지 계획을 뚜력하게 세울수 있었다는 점입니다

 

방향을 잡을 때 진도 선행보다도 저의 부족한 부분 기준으로 시청국어과외 수업으로 잡아주시기 때문에

저도 어떠한 행동을 해야 하는지 감을 잡을 수 있었던 것입니다

아무튼 그래서 저는 기대 이상으로 큰 도움이 되었고 성격적으로도 매우 잘 통했기 때문에

그달 바로 결정이 가능했습니다

 

하여튼 제가 ! 둔산동고등영어수학과외 수업을 하게 되면서 끈기가 있게 공부를 한 이유로는 수업이

가장 재미가 있고 이만큼 선생님을 좋아하고 믿고 수업을 했기 때문입니다

선생님이 무언가의 특별한 방법으로 저를 강제적으로 책상에 앉혀놓은것이 아닌 단순하게 재미가 있는

분위기 드리고 잘 통하는 대화 부터 가르치는것도 좋았기 때문에 교옥과 학업에 대한 저의 마음이

빠르게 열리게 되었고, 그게 곧 성적향상으로 이어진것 같아요

 

관저동고등영어수학과외 수업을 하면서 느낀점이 일대일지도의 장점으로는 중간에서

썜이 직접 컨트롤읋 해주신다는것입니다

 

어떠한 공부에 방해가 되는 상황이 생길때마다 선생님께서 방향을 잘 잡아주셨고 다시 힘을 낼 수 있게

도와주셨기 때문에 지금까지 끈기가 있게 공부를 할 수 있었다고 생각합니다

확실하게 앞에서 다수를 지도하는 방식과는 다른것 같았어요

 

시청고등영어수학과외

 

이제는 수능도 얼마 남지 않았고 저 역시 예전처럼 이것저것 따지기 보다는 1년동안 미친듯이해야한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질문을 할때 제외하고는 거의 수업내용 관련한 대화만 나누었습니다

어쨌뜬 여러분들이 제가 배웠던 이야기가 참고가 되었길 바랍니다

 

모든 수업은 본격수업 이전에 무료로 시범수업이 가능합니다

시범수업을 받아보신 후 수업여부 결정해보세요

 

 

댓글